세상의 모든 것




배우 김유정 양이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출연을 확정했답니다.





따라서

'남주'가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 안효섭, 송재림 씨가

긍정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들리고 있네요.

ㅎㅎㅎ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일뜨청' '줄거리'는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

라고 합니다.


김유정 양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안효섭, 송재림 씨는

각각 극 중 장선결, 최군 역을

제안받았다고 하네요.


이 중 최군은

웹툰에 나와 있지 않은 캐릭터로

드라마를 위해 새롭게 창조됐다고 합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결말?

 남주인공 '선결'이 외국을 갔다가 돌아와서

다시 여주인공을 만나는 해피엔딩~

ㅎㅎㅎ


'일뜨청' 방송일?

'으라차차 와이키키' 후속 드라마로

 오는 4월에 '첫방'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