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배우 성훈 씨가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줄거리'는 하루살이 싱글녀 이연서(김가은)가

우연한 사건으로 월드스타 강준혁(성훈)을

길에서 줍게 되며 그려지는 본격 코미디

감금 로맨스라고 합니다.

ㅎㅎㅎ


성훈 씨는

 극중 우주대스타 강준혁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답니다.


한편

100% 사전 제작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는

9월 중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단독 공개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