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17일 오늘 방송되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는

EXID 하니 씨가 출연해 역대급 꿀잼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하니...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급 똥 화장실 가기 전 습관 문제

(with EXID 정화)



하니 씨 친 남동생

B1A4 산들, EXID LE 등 5명이

하니 씨 최측근 관계자로 출연해

하니 씨 일상 예측에

나선답니다.

ㅎㅎㅎ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섹시하고 비주얼 탑이라고 하기에는

사뭇 다른, 충격과 웃음

그 자체 하니


유일한 지원군으로 부른

동생 마저도 일상 모습을 가감 없이

말하며 폭로한다고 합니다.


하니 씨 평소 습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