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제작 데이드림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빙의’가

오는 2월 13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네요.

ㅎㅎㅎ





찬양하라 #단발 여왕 고준희!

송새벽에 건넨 특급 선물은?!



배우 송새벽, 고준희 씨의

코믹한 케미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ㅎㅎㅎ


영이 맑은

불량 형사 강필성(송새벽)과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 홍서정(고준희)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추적 스릴러 ‘빙의’는


지난 1월 10일

16회 최종 '마지막회'로 '종영'한

신의퀴즈 리부트 후속 드라마로

오는 2월 13일 수요일 밤 11시

OCN에서 첫 방송된답니다.


첫방 시청률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