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8일 방송되는 JTBC ‘말하는대로’가

시즌1의 마지막 버스커군요~

ㅎㅎㅎ





시즌1의 마지막 버스커로

아주대학교 의대 교수 이국종

역사가 심용환, 배우 박진주 씨가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굿바이 버스킹! 시즌 1

대미를 장식할 가장 화려한 버스커

말하는대로 24회 예고편



강남역 광장에서 펼쳐진 버스킹


‘아덴만 영웅’

외과 의사 이국종이 말하는

"한국 의료계의 현실!"


역사 작가 심용환

'우리가 몰랐던 '일본군 위안부'

유언비어의 충격적 진실!


팔색조 배우

박진주의 솔직 고백!

'진짜 나를 찾는 법' 


기대되네요~


그리고

시즌2는 제작 검토 중

 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