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오는 3월 21일 첫 방송되는

tvN ‘나의 아저씨’ 귀여운 첫째

아저씨 박호산 씨





당초 귀여운 첫째 아저씨

이 역할은 오달수역


티저 예고편 등의 영상까지

촬영을 완료했었으나...


오달수 씨의 성추문 이후

배우 박호산 씨로 대역(대타)

교체됐답니다.



가진 건 없지만

행복하고픈 사람들..

'나의 아저씨' 하이라이트 Ver.2



 새롭게 등장한

박호산 씨가 드라마에 얼마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한편

Mnet '고등래퍼2''에

출연 중인 박준호 군이 자신의 아버지

배우 박호산의 과거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었네요~

ㅎㅎㅎ



박준호 군은

지난 방송 Mnet '고등래퍼2'에서

"아빠 닮았다는 소리를 제일 많이 듣는다.

(아버지가)'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문래동 카이스트 역을 맡고

계신다"라며


자신이 배우 박호산 씨의

아들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었답니다.

ㅎㅎㅎ


박준호 군 아빠

박호산 씨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가 되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