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조선마술사 포스터를 가지고...

 

또 장난 좀 쳤어용~

ㅎㅎㅎ

 

와~

유승호 잘생겼당~

ㅎㅎㅎ

 

 

 

 

 

조선 마술사 1주차

관객수가 집계됐네용~

ㅎㅎㅎ

 

누적 관객 512,426명~

 

 

 

 

 

 

정확한 것인지는 모르나

조선마술사 손익분기점이

대략 3백만이란 소문이 있던데...

 

손익분기점은 충분히 넘기겠지용~

ㅎㅎㅎ

 

 

 

 

 

2주차 무대 인사는

대구, 부산이랍니당~

ㅎㅎㅎ

 

대구, 부산 팬분들

많이들 보러가시겠네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