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서울 청계천 빛초롱 축제가

2015년 11월 6일부터 11월 22일까지 열리지요.

 

천계천빛축제

이런 오타 검색을 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네요.

ㅎㅎㅎ

 

 

 

이 청계천 등불축제는

청계 광장에서부터 수표교까지 이어집니다.

 

 

빛초롱축제의 시작점인 청계 광장은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습니다.

 

아니면...

지하철 1호선 종각역 5번 출구로 나와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서울빛초롱축제조직위원회에서 개최하는 이 축제는

 

관람료가 무료입니다.

 

 

 

 

주차는 서울시와 공동으로

주차 정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크히어를 통해

방문 2일 전에 예약하면 종일 주차에

평일 9천 원 주말 5천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말 예쁘네요.

아직 해가 지지 않아 조금은 아쉽지만...

 

 

 

 

매스컴에서 빛초롱축제에 온

관람객과 인터뷰하는 모습도 보이고...

 

 

 

 

어둠이 조금씩 짙어지면서

등불의 아름다움이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북촌 한옥마을도

 등불로 만들어졌네요.

 

 

 

 

남산 한옥마을도 보이고요.

 

 

 

 

청계천을 따라 설치된

다양한 등불이 강렬하게 빛을

내뿜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서울 한복판에서

이런 등불축제를 쉽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간 나시면 잠깐 나들이 갔다 와도

좋을 듯한 축제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